용어 정리
지난 글에 있었던 용어에 대해 정리를 해봤습니다.
레이 트레이싱 (Ray Tracing)
레이 트레이싱은 빛의 이도 경로를 추적해서 사실적인 그래픽을 구현하는 기술을 말합니다. 빛이 물체에 반사되거나 굴절되는 과정을 예상 시뮬레이션을 해서, 그림자, 빛 반사, 굴절과 같은 효과를 정밀하게 표현하는 것입니다. 이를 통해 게임, 영화와 같은 미디어를 매우 현실감 있는 그래픽을 만들어줍니다.
다이내믹 캐싱 (Dynamic Caching)
다이내믹 캐싱은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캐시에 저장해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입니다. 자주 사용되는 데이터를 미리 저장해 두고 필요할 때마다 빠르게 불러오는 방식으로 작동하여 시스템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이로 인해 처리 속도가 높아집니다.
하드웨어 가속 메쉬 셰이딩 (Hardware-Accelerated Mesh Shading)
하드웨어 가속 메쉬 셰이딩은 GPU가 3D 모델의 표면을 더 효율적으로 렌더링하도록 돕는 기술입니다. 이는 복잡한 3D 형상을 더 빠르게 해석 및 처리를 하고 더 많은 세부사항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줘서 고해상도의 그래픽을 더 빠르고 원활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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